대표콜센터 1800-2235

고객센터




홍보관위치

홈 > 고객센터> 홍보관위치
게시글 검색
은평구 역세권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발코니 풀옵션 무상
관리자 조회수:44 223.38.28.50
2019-05-31 15:44:43
부동산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주택시장에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는 역세권 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이 선착순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기존 역세권 아파트의 경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세를 반영해 역세권 아파트의 선호도는 높은 편이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 역세권 아파트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을 도보 3분 거리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하3층~지상35층으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축된다.

또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으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다. 전용면적 59㎡, 84㎡로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최근 젊은 층은 자신만의 라이프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오피스텔이나 원룸보다는 신규 소형 아파트를 더 찾는다. 앞으로 지역경제활성화 및 배후수요로 인해 소형 주거시설을 찾는 수요층으로 경제적 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풀옵션 아파트로 드럼세탁기, 빨래건조대, 김치냉장고, 에어컨, 전기오븐 등 2천만 원 상당의 옵션을 무상제공하고 발코니 확장까지 무료로 진행 중이다.

더불어 도보거리에 유치원, 신사초, 숭실중, 중암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마련했으며 불광천, 월드컵공원, 백련산근린공원 등 자연환경을 품고 있어 아이들을 양육하기 우수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그 외에도 구도심의 개발로 인구 유입이 증가추세로 주거수요층이 늘어나 중소형 신규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다래마을 도시재생사업, 수색 및 증산 뉴타운 개발사업으로 입지적 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마트, 백화점, 시장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특히 ‘세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새절역을 통해 강남 업무지구, 여의도 금융센터 등 30분 이내로 도달 가능하다. 또한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으로 환승 가능하며 내부순환도로, 통일로, 성산대교, 월드컵대교(2021년 예정)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GTX A노선이 2023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3기 신도시발표에 따라 새절역~고양시청역가지 고양선 신설과 월드컵 대교 개통으로 파주, 일산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된다. 수도권 서북부와 연계되어 굳이 비싼 강남권에 거주하지 않아도 단 시간 안에 도달 가능해 추후 인구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은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담당자 지정 후 방문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로 서울, 경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경우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조합원 모집 및 홍보관 위치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처 : 굿모닝충청(http://www.goodmorningcc.com)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