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콜센터 1800-2235

고객센터




홍보관위치

홈 > 고객센터> 홍보관위치
게시글 검색
지역주택조합 성공사례 점점 늘어나 (가칭) "더 퍼스트시티 주안" 주안지역주택조합 주목
관리자 조회수:106 223.38.23.91
2019-06-27 15:54:56
가칭)주안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추진 중인 2,570세대 대단지 아파트 '더 퍼스트시티 주안' 주택홍보관 공사를 시작했다.

이는 안정적인 사업진행의 신호탄으로 앞으로 주택홍보관이 오픈하면 조합원 모집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7월중 오픈 되는 주택홍보관은 실제 내부설계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고 단지 특장점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어 토지소유주들도 반기는 분위기다.

추진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다른 지역보다 빠른 개발이 필요하다는 것을 모두 공감하고 있다.주택홍보관 공사를 시작으로 마지막 착공까지 차질 없는 사업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토지소유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 속에 최근 2차 사업설명회도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서울.경기를 중심으로 지지부진하게 사업을 끌어오기만 하다 무산된 재개발 사업지에서 이제는 빠른 사업 진행과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전환하여 사업성공에 대한 기대가 높다.

참석한 한 토지소유주는 “이 지역에 오래 살아 예전에 인천 중심이었던 모습을 기억한다.그동안 재개발사업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했는데 우리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지역주택조합 방식인 만큼 잘 추진이 되어 옛 명성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라며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더 퍼스트시티 주안이 들어서게 되는 인천 미추홀구 (구)미추3구역은 인천의 중심이자 전형적인 구도심으로 생활편의시설이 향후 예정되어 있는 신도시와는 달리 필요한 모든 것이 이미 다 갖춰져 있다는 장점이 있다.우선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 초역세권을 자랑하고, GTX-B노선(예비타당성 조사 진행 중), 도화 IC 인접으로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여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다.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인하대병원,서울여성병원,전통시장 등이 인접해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관교공원,수봉공원,월미공원 등 풍부한 도심공원을 품고 있으며, 차이나타운,인천문학경기장 등 문화시설들도 가깝게 만날 수 있다.

2,570세대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 엄마들의 로망인 국공립 유치원이 예정되어 있어 보육과 교육의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되며 종로엠스쿨 교육프로그램도 예정되어 있어 지역적 프리미엄에 수준 높은 교육환경까지 더할 전망이다.

최근 지역주택조합 성공사례가 점점 늘어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0]

열기 닫기